글번호
73750

신메일 사용 메뉴얼 및 주요문의사항 안내

작성일
2024.03.20
수정일
2024.04.19
작성자
김종성
조회수
570


우리 학교 신규 웹메일 오픈에 따라 발생하는 주요 문의 관련하여 

전체 메뉴얼 및 주요 문의 내용에 대한 사용방법에 대해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.



  1교수 및 학생 : mail.google.com

       - [붙임1] 구글 Gmail 사용 설명서.pdf

       - [붙임2] 신메일 사용관련 FAQ.pdf 

              - 모바일연결

              - 메일 포워딩 설정

              - 타 메일에 gmail 연결

              - 발신자 변경

              - gmail에 타 메일 연결

              - 2단계 인증 설정

              - 개별발송

              - 수신확인 확장프로그램 설치



  2) 직원 및 조교 : mail.hknu.ac.kr

       - [붙임3] G-Cloud 공공메일 사용자 가이드.pdf

       - [붙임4] 신메일 사용관련(직원 및 조교) FAQ.pdf

              - 발송 취소

              - 개별발송

              - POP/IMAP/포워딩 사용불가

              - OTP 인증

  



    관련 문의사항은 좌측의 '정보화서비스 문의 및 신청' 게시판에 글 올려주시면

    순차적으로 도움 드리겠습니다.


첨부파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