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0-1학기 학습구분 변경 신청 관련 안내
코로나19의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개강 연기 및 개강 후 2주간 온라인 수업이 진행함에 따라 수강신청 및 수강정정 기간에 이루어지는 학습구분 변경 신청을 한시적으로 방문신청에서 이메일 신청으로 변경함을 알려드립니다.
‘학습구분 변경 신청서’ 이메일 접수순대로 담당자가 유선통화로 본인 확인 후 변경 처리를 도와드리니 학습구분 변경 신청서를 작성 전 안내사항 및 주의사항을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.
<< 학습구분 변경 신청 기간 >>
※ 신청시간 이전에 도착한 이메일은 접수 처리에서 제외하니 주의 바람
① 2020학번 신편입생 대상: 2020년 3월 11일(수) 10:00 ~ 13일(금) 18:00까지
② 전 학년 대상(수강변경 기간): 2020년 3월 18일(수) 09:00 ~ 20일(금) 18:00까지
③ 폐강 교과목 수강자 대상: 2020년 3월 26일(목) 09:00 ~ 27일(금) 18:00까지
<< 안내사항 >>
- 학습구분 변경은 수강신청 학점 내에서만 가능
- 본인이 신청한 학점의 1/2범위 내에서 가능하며 6학점까지는 수강신청 사이트에서,
교차지원 학점이 6학점을 초과할 때 ‘학습구분 변경 신청서’를 작성
※ 예시 (1/2 범위가 소수점으로 떨어질 경우 절삭됩니다.)
① 9학점 신청한 경우: 1/2 범위인 4학점까지 사이트에서 본인이 변경 가능함
② 12학점 신청한 경우: 1/2 범위인 6학점까지 사이트에서 본인이 변경 가능함
③ 18학점 신청한 경우: 1/2 범위인 9학점까지 신청 가능하며
6학점은 사이트에서 본인이 변경 + 초과 3학점만 신청서 작성
④ 21학점 신청한 경우: 1/2 범위인 10학점까지 신청 가능하며
6학점은 사이트에서 본인이 변경 + 초과 4학점만 신청서 작성
- 수강 희망 교과목의 최대 수강인원이 초과할 경우 변경이 불가
수강 인원 추가는 강의 개설 학과에 문의
<< 주의사항 >>
- 학사지원팀에서 학습구분 변경 처리 이후에는 학생 시스템에서 해당학기의 교과목 추가, 정정이 불가
※ 폐강 된 과목의 수강정정 역시 학생이 변경할 수 없음
☆ 학습구분 변경 신청서 제출 이메일 주소 ☆
silver6417@hknu.ac.kr
● 학사지원팀 학습구분 변경 신청 담당자 ☎.031-670-503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