글번호
56474

산학협력단 신규 연구비관리시스템 도입

작성일
2020.11.05
수정일
2020.11.25
작성자
산학협력단
조회수
3810

<산학협력단 신규 연구비관리시스템 도입 안내>





산학협력단에서는 한경대학교 종합정보시스템 운영중단에 따라 연구 및 산학협력 관리를 위한 연구행정통합시스템 도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.


원활한 시스템 구축과 안정화를 위하여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.



◇ 시스템 개


  - 시스템명 : 산학협력단 연구행정종합시스템(가칭)

    *rERP Standard( ), SAN_ERP( ·인사관리)



  - 개 발 사 : 웹케시 주식회사



  - 활용 업무 : 연구과제 및 연구비 관리, 통계, 구매·자산관리, 회계·세무관리, 산단 인사·급여 관리 등

    *주요개선사항 : 인터넷 뱅킹, 금융기관 정보 연계, 세무신고 자료 작성, 각종 통계자료 산출,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학사정보 연계, RCMS·통합이지바로 모듈 연계



◇ 시스템 오픈일 : '20. 12. 7.(월)

   * 종합정보시스템은 '20. 11. 27(금) 12:00 이용 종료 예정



◇ 향후 주요 일정 

  

  - ('20. 11. 19.) 담당자 대상 연구비관리시스템(rERP) 이용 교육


  - ('20. 11. 25.) 연구비 신청 중단


  - ('20. 11. 27.) 종합정보시스템 이용 중단


  - ('20. 12. 03.) 연구자 대상 연구비관리시스템(rERP) 이용 교육

 

  - ('20. 12. 07.) 신규 연구관리시스템 오픈





붙임  연구행정통합관리시스템 소개서




    

첨부파일